<퀴어한컷 사진관>

어디서?  2023 제 24회 서울퀴어퍼레이드 4번 인권재단사람 부스에서!

언제? 2023년 7월 1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필름 소진시까지!


<퀴어한컷 사진관>은, 자신의 '퀴어한' 모습을 한 장의 사진에 담는 사진관입니다. 다양한 삶의 방식과 스스로 생각해도 이해하기 어려울 때가 있는 퀴어한 모습을 당당히 드러내고 사진을 찍을 거예요. 서로가 지닌 퀴어함을 마주할 수 있는 <퀴어한컷 사진관>에서 스스로를 맘껏 뽐내보세요! 


나의 퀴어한 모습을 말해주세요!

우리 각자의 고유한 모습, 다양한 '퀴어함'을 발견한 적이 있나요? 스스로도 이해하기 어려운 독특한 자신의 모습을요.


<퀴어한컷 사진관>에 자신의 퀴어한 모습을 설명하는 문장을 보내주세요. 남겨주신 답변은 행사 당일 찍은 사진과 함께 추후 인권재단 사람의 인권센터에서 진행하는 전시회 등에 활용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퀴어한컷 사진관> 스티커를 증정합니다. (당첨자에게는 남겨주신 이메일 주소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퀴어한컷 사진관> 전시회 진행 예정!

퀴어한 우리들이 용기내어 표현한 자신의 존재와 목소리를 기록하고, 더 많은 퀴어한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도록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전시회는 10월 개관 예정인 인권재단 사람 인권센터(은평구 신사동)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퀴어한컷 사진관이 모은 설렘과 흥분이 끈끈한 연대가 되고 우리사회의 변화를 만들어 낼 거예요!


인권재단 사람은?

퀴어한컷 사진관이 모은 설렘과 흥분이 끈끈한 연대가 되고 우리사회의 변화를 만들어 낼 거예요!재단법인 인권재단 사람은 성소수자를 비롯해 장애인, 이주민, 청소년 등 사회적 소수자의 권리를 옹호하는 활동을 지원합니다. 인권활동가의 성장과 재충전을 지원하며, 인권활동에 대한 지지와 연대의 문화를 확산합니다.


2023년 10월에는 권력으로부터 자유롭고 혐오로부터 안전한 민간 독립 '인권센터'를 개관할 예정입니다. '인권센터'는 인권운동이 성장하는 공간이고, 인권을 옹호하는 시민들의 특별한 아지트입니다. 

지원사업 보기

인권재단 사람은 성소수자를 비롯해  장애인, 이주민, 청소년 등 사회적 소수자의 권리를 옹호하는 활동을 지원합니다. 

인권활동을 지속하기 위한 기부회원이 되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