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재단사람

모바일메뉴바 후원하기
지원활동 지원활동 생생후기
  • [일단, 쉬고] 십시일反기금 후원자들과 <일단, 쉬고> 사업결과 나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 작성일
    • 2017.04.14
  • 4월14일 12시 국가인권위원회 배움터에서 십시일反기금 보고회가 열렸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석이 어려운 분들도 계셨지만, 27명의 후원자님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일단 쉬고> 프로젝트에 선정된 인권활동가들도 함께 해주셨습니다. 


    작년 3월부터 시작해 십시일反기금을 모금한 지 1년이 조금 지났습니다. 

    올해 처음으로 십시일反기금을 통해 7팀의 인권활동가/인권단체에게 재충전과 쉼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84명의 정기후원자님과 2명의 일시후원자님이 계셨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어려운 조건 속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권활동가들에게 단비같은 선물이 되었습니다.   


    인권재단사람이 어떤 활동을 하고 있고 인권활동가들로부터 "어떻게 잘 쉴 수 있을 것인지" 행복한 계획을 듣는 것도 재밌고 뜻 깊은 시간이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십시일反기금을 통해 인권활동가들에게 재충전과 쉼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길 바랍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 또 후원으로 마음을 보태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올해 다양한 모임과 단체의 구성원, 단위노조의 노조원들, 생협의 조합원들이 참여하고 인권운동을 지원하는 제2의 십시일反기금이 만들어질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 <일단, 쉬고> 선정결과 보러가기 : https://goo.gl/DMnxQK

    ★ 인권운동을 든든하게 후원하기 : http://www.hrfund.or.kr/load.v2.asp?subPage=1200


    ★ 우리 모임, 단체에서 인권기금 만들기 : 
    http://www.hrfund.or.kr/load.v2.asp?subPage=111